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여행 _ 몬쨈 투어 (Mon cham), 치앙마이 근교 여행 추천


몬쨈

Mon cham


 

 

일일투어 일정중에

가장 기대했던 몬쨈 !

 

발음은 몬쨈, 몬챔 먼쨈

뭐가 맞는지 몰라도ㅎㅎ

 

어쨋든,

너무 좋았던 곳이라

일일투어 포스팅에서 따로빼내어

사심가득한 포스팅을 하기로했다.

 

 

 

※ 사진많음주의 ※

 

.

.

.

 

 

 

 

속이 확 - 트이는 몬쨈

발밑으로 펼쳐진 풍경이 너무 아름답다

몬쨈이 고산지대라 오는동안

귀가 먹먹해졌었는데

도착해보니 구름만큼높이 올라온것같았다 :)

 

 

 

 

 

포즈는 복붙인가ㅎㅎ

왠지 팔을 벌려야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색감이 너무너무 맘에들어 !

 

 

 

 

보라색꽃밭도있었는데

20바트인가? 입장료를내고

이용하는 사유꽃밭도있었는데

우리는 그냥 이 꽃밭에 만족ㅎㅎ

 

 

 

 

 

 

저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밭에

비가올때는 구름이 밑으로내려와서

완전히 장관을 이룬다고한다.

 

마자마자 그럴거같애ㅋㅋㅋ

 

 

 

 

 

 

정글카페로 이동하는길에

가이드님이 길가다 세워주신 곳에서

또 찰칵찰칵 :)

 

 


 

 

만약에 주변 지인들이

치앙마이에서 가볼만한 곳 추천해 달라한다면

몬쨈은 무조건이다 !

몬쨈몬쨈 !

꼭 두눈으로 직접 이 풍경을 담으시길 ♥

 

몬쨈투어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