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여행 _ 마야몰, 림칸 야시장, 원님만 / 치앙마이 님만해민 가볼만한 곳, 치앙마이 자유여행


님만해민 가볼만한 곳

 

마야몰

림칸 야시장

원님만


 

 

마야몰이랑 원님만은

치앙마이에서 유명한 쇼핑몰이다.

그리고 마야몰바로 옆에서 열리는

림칸야시장은 작지만 분위기가 좋았다.

 

마야몰, 림칸, 원님만은

한곳에 몰려있어서 여행코스로도 좋을것같다.

 

 


마야몰

Myst Maya


 

 

마야몰

시원한 백화점이다ㅎㅎㅎ

1층 인포에서 짐보관도 가능해서

지인짜 좋았다 !

2시간 무료, 그 이후부터 시간당 50바트

여권지참필수

 

 

 

 

 

마야몰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치앙마이 여행중 유일하게

망한 식사 ㅋㅋㅋ

혼자서 두개시켰는데 둘다 망했다 :)

 

특히 러스틱에서 먹었던

선지똠얌생각하면서 시킨

포크누들 진심 폭망 히히

 

 

 

 

 

 

마야몰에 한번 들어가면

너무 시원해서 나오기가 싫었다ㅎㅎ

 

마야몰내부에 쇼핑할거리도 잔뜩있고

옷, 화장품, 푸드, 기념품 기타등등 많았지만

우리나라 백화점과 다를거 없는곳이라

오래 머무르지는 않았다.

 

 


림칸 야시장

Rincome night market


 

 

마야몰 바로 옆에 위치한

림칸야시장

큰 길거리에 있어서

다녀오기도 좋았고

다른 시장들에비해

규모는 작았지만 분위기가 좋았다 :)

 

한글간판도 인상적이고 ㅎㅎ

 

 

 

 

 

시장 안쪽으로 들어와

작은 가게에서 팟타이를 먹었다

치앙마이에서 팟타이 실패한적

단한번도 없음 어디든 꿀맛><

 

 

 

 

 

치앙마이에서

꼬치를 참 많이 먹었다

고르는 재미도있고 맛있구

맥주랑 먹기 너무 좋다.

 

 

 

 

숙소가 5분거리라

꼬치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맥주랑 먹었다

이건 닭똥집꼬치 크크

 

림칸야시장은

특별히 시간내서 올정도는 아닌것 같고,

마야몰에 온김에 들리면 딱 좋을것같다.

또는 님만해민 일정 짜투리시간에 껴넣으면

좋은 코스가 될 것 같다 ㅎㅎ

 

 


원님만

One Nimman


 

 

 

마야몰에서 바라본 원님만

마야몰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있다.

원님만 상징같은 탑 ㅎㅎ

 

 

 

 

 

 

원님만 안에 중정이있어서

버스킹도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여기는 치앙마이와 유럽 사이 어디쯤 ㅎㅎ

 

 

 

 

 

너무 예뻣던 원님만

 

수공예품 상점도 많이있어서

볼거리가 가득했다.

치앙마이가 예술의 도시라더니

정말 어디든 예술품이 넘쳐났다.

 

 

 

 

 

원마켓 과일상점

 

왠지 과일을 골라담고싶은

기분이 드는 곳 :)

 

 

 

 

 

원님만 동선이

인상깊어서 기억에 남는다.

 

에스컬레이터가 보여서

2층도 구경하려고 올라갔는데

한바퀴 다 돌아야만 나올수있는곳

 

출구는 단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나는

강제로 두바퀴를 돌았다.

 

 

 

 

 

 

나도 한쪽에 자리잡고 앉아서

한참동안 이 분위기를 즐겼다.

 

버스킹이 항상 하고있는건 아니라서

광장에 음악이 있고 없고 차이가 참 컸다

너무 감사한 순간들

또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