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여행 _ 근교 여행지 일일 투어(매림, 몬쨈, 도이수텝), 치앙마이 자유여행 코스 추천


택시투어 전체일정

(훼이텅타오, 통마스튜디오 & 아이언우드

몬쨈, 퐁양 정글코스터, 정글카페, 도이수텝)


 

 

 

치앙마이 자유여행을 검색하다보니

매림, 몬쨈이 자주 보였다.

 

알아보니 올드타운, 님만해민쪽에서

거리가 꽤 멀다..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택시투어 후기를 보고

친구랑 상의끝에 바로 예약을진행했다 :)

 

1인당 약 5만원정도

최소 2인이상 모여야 출발한다고했고

최대 8명까지 같이 다닌다고했지만

운좋게 내가 간날은 나랑 친구 달랑 두명!

 

게다가 우리 둘뿐이라서

내가 있던 호텔이 미팅장소였다

호텔 픽업샌딩 ! 야호 -

 

 

 

 

도이수텝까지 찍고오는 일정이라

맘에 쏙들었다. 캬캬

 

 

(업체정보는 맨아래 링크걸어두겠습니다.

홍보아니고 저의 일반 후기라 혹시 제 포스팅보시고

궁금하신 분들계실까봐 맨밑에표시합니다.^^)

 

 


훼이텅타오


 

 

 

첫번째 일정이었던

훼이텅타오

 

호수를따라 방갈로가

정말 천개는있는것같다

레스토랑이라고했는데

조식을 먹고 바로온거라

음식을 먹지는 않았고

여기서 사진찍고놀았다

 

투어는 여행할때

몇번신청 해봤었는데

이번 투어는 가이드가

따라다니면서 사진을 계속 찍어주셨다

감사했지만 조금 불편하기도.. ㅎㅎ

 

 

 


아이언우드 & 통마스튜디오


 

 

 

아이언우드에서는

유리온실이 포인트스팟

너무예쁘군 히히

 

 

 

 

 

 

가이드가 아이언우드에서 밥을먹고

통마스튜디오에서 커피마시는걸 추천해줬다

 

예쁜자리에서

점심으로 파스타 먹어주고 :)

신기하게 빨간파스타에서 똠얌맛이났다

의도치않게 똠얌스러운 음식등장 ㅎㅎ

 

 

 

 

 

치앙마이에서

내가 좋아하던 나무랑 ㅎㅎ

 

 

 

 

 

 

아이언우드랑

통마스튜디오는 바로옆에 붙어있음

 

통마스튜디오로 이동

 

 

 

 

 

 

통마스튜디오는

되게 예술적인 분위기였다.

퍼니쳐나 오브제 전부

작품을 전시해놓은 느낌이었고,

식물들도 전부 디자인 되어있는

아주 매력적인 갬성공간

 

그리고 왕달팽이가 엄청많았다

진짜 주먹만한 왕달팽이들이

유리에, 나뭇잎에 붙어있었는데

이렇게 큰 달팽이 솔직히 처음봐서 무서웠다

히히 달팽이마저 독특하다 히히

 

 

 


몬쨈


 

 

 

몬쨈은 올리고싶은

사진이 너무 많은관계로

사심가득 담아서 따로 포스팅을 했다.

 

몬쨈 최고ㅜㅜ

하트하트

 

몬쨈포스팅 보러오세요 :) 링크클릭

 

치앙마이여행 _ 몬쨈 투어 (Mon cham), 치앙마이 근교 여행 추천

몬쨈 Mon cham 일일투어 일정중에 가장 기대했던 몬쨈 ! 발음은 몬쨈, 몬챔 먼쨈 뭐가 맞는지 몰라도ㅎㅎ 어쨋든, 너무 좋았던 곳이라 일일투어 포스팅에서 따로빼내어 사심가득한 포스팅을 하기로했다. ※ 사진..

odebondi.tistory.com

 

 


퐁양 정글코스터


 

 

 

정글카페가기전에 들리는곳

여기는 선택사항이라 가이드가

사전에 물어본다.

 

여러 프로그램이 있는것같지만

우리는 코스터만 이용했다.

코스터는 인당 300바트 약 만원정도인데

거어어업나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우리둘다 타고나서 재밌다고 난리난리

진짜 심각하게 두번탈까 고민했음

 

 

 

 

 

악 진짜 재밌음 요거

브레이크가 수동이라 속도조절할수있는데

첨엔 쫄보처럼타다가 중간에는

소리꽥꽥지르면서 신나게탔다 ㅎㅎ

 

 

 


정글 카페


 

 

 

코스터 타고나와서

밑으로 내려왔더니 정글카페가 바로있었다

여기는 그물자리가 치열하다 ㅎㅎ

근데 그물자리보다

메모리폼이 훨씬 편하다 !

 

 

 

 

 

 

여기서 사진되게많이찍었는데

건져올린건 이것뿐이넹 키키

 

 


도이수텝


 

 

도이수텝

 

갑자기 비가와서 당황스러웠는데

다행히도 스콜성이었다

그리고 신비로운 광경이 펼쳐졌다 !

스콜을 직접 눈으로 보다니

저런거 처음봐서 신기한 1인 히히

 

 

 

 

 

꼬질꼬질한 내 발 ㅎㅎ

사원에 들어가려면 신발을 벗어야했다.

신발하나 벗어놨을뿐인데 장소때문인지

느낌이 묘했다. 약-간 속세를 벗어두는 느낌?

게다가 빗소리만 들리도록 조용한곳에 있으니까

괜히 수행하는기분이들고그랬다.

 

그리고 한쪽에 가만히 앉아서

빗소리랑 풍경흔들리는소리감상도하고

종교는 달라도 종교건축안에서는

언제나 경건하고 깨끗해지는기분 ㅎㅎ

괜히 온화한미소짓고 차분하게행동하고 크크

 

 

 

 

 

 

까만하늘에서 빛나는도이수텝

이거 보고싶어서 한참을 기다렸는데

너무너무 멋있었다.

시간대별로 찍어둔 도이수텝 3단변신 !

 

 

 

 

 

도이수텝에서 내려다본 야경

그리고 아름답게 빛나는 도이수텝을

마지막으로 일일투어 종료 :)

 

 


 

 

제가 진행했던 투어 정보입니다.

저도 어떤분이 올려놓은 후기보고

이용하게됐는데 코스가 너무 좋았고

개인적으로 움직이려면 신경써야할부분이

많이 생길것같아서 투어신청했던건데

친구랑 저랑 둘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원하고 편안하게 여기저기 잘 다닌것같아요 :)

 

모두 좋은 여행되세요 !

 

퍼펙트 치앙마이 매림 원데이투어

​​​​​​​​​​​​↑​링크 클릭 후 문의 가능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