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 카페 _ 펀 포레스트 카페(Fern Forest Cafe), 브런치 맛집


태국 치앙마이 카페

펀 포레스트 카페(Fern Forest Cafe)


 

 

 

치앙마이 올드시티에 위치한 펀 포레스트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다.

 

일주일을 혼자다니다가

친구가 도착한 다음날

조식도 포기하고 다녀왔던 펀포레스트

사실 음식욕심보다도

여기에 한번 와보고싶었다.

 

 

 

 

 

오전 9시쯤? 갔던것같은데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

분위기는 사진으로 봐오던 그대로였다.

 

 

 

 

 

아무도 없어서

어디앉을지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었다. 히히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내 사진도 남기고ㅎㅎ

 

 

 

 

 

빵 식감이 좋고 맛있었던 기억만 난다

 

소올직히.....

우리는 똠얌꿍 팟타이족이라

현실은 이거 빨리 먹고 나가서

팟타이먹자 누들먹자 이러고있었다 풉

 

 

 

 

 

 

계산하러 갔다가 찍어온 실내

실내분위기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

 

.

.

.

 

개인적인 후기를 짧게 남기자면,

 

다른사람들의 후기를보면서

펀포레스트의 숲속카페 분위기를

되게 기대하고 있었다.

막상 가보니 펀포레스트는

사진으로 보는게 좀 더 이쁜 곳이었지만.. :)

 

치앙마이에서 워낙 유명한 브런치카페라

야외테이블에서 꼭 브런치를 먹어보고 싶었기때문에

다녀온것에 굉장히 만족하고있다. ㅎㅎ

 

 

 

 

펀포레스트 카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