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 맛집 _ 청도이 로스트치킨(까이양 청더이)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청도이 로스트치킨


 

 

 

치앙마이 맛집을 검색하면

꼭 ! 나오는 청도이 로스트치킨

 

떵템토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떵템토와 로스트치킨은

무조건 가야겠다고 생각했었다.

여행 셋째 날 점심으로 청도이로스트치킨을 다녀왔다.

 

 

 

 

 

 

 

맛있는걸 먹으러 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다

미니선풍기에 의지한채 20분정도 걷다보니 도착 :)

 

 

 

 

 

 

한국에서는 찾지않는 탄산.

치앙마이에서는 콜라가 그렇게 좋았다

얼음동동띄운 시원한 콜라한잔마시면 더위가 내려가는 느낌 ㅎㅎ

 

사람이 없어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간단하게 까이양이랑 솜땀만 주문했다.

이 집은 옥수수솜땀이 유명하다고하는데

나는 솜땀이라는 음식을 여기서 처음시켜보는거라

 

파파야로 만든 기본 솜땀으로 주문했다 :)

 

까이양, 파파야솜땀, 콜라 가격은 총 140바트.

(약 5500원정도)

 

 

 

 

 

 

이 날도 나의 기념적인 날

첫 솜땀을 접한 날이였다.

 

솜땀이 처음엔 잉?이게 뭐야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산뜻하고 매력있는 솜땀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개운하고 좋았다.

 

치킨은 보이는그대로 맛있었다

나는 솔직히 떵템토에서보다

로스트치킨에서 더 맛있게 잘 먹은것같다.

아마도 솜땀때문이 아닐까 ㅎㅎ

 

 

 

 

 

 

고기를 너무 잘 구웠다

껍질은 껍질대로 식감이있고

고기는 고기대로 부드러웠다.

 

넙적다리살로 이루어진 겉바속촉

역시 치퀸은 닭다리살이지 !

 

 

 

 

 

역시나 야무지게 해치웠다 히히

 

이 날 솜땀 한입먹고는 친구한테 카톡으로

'솜땀은 내스타일 아니다' 그랬었는데

다 먹고나서 '취소 ! 솜땀 맛있어 !'

그랬던 기억이난다 ㅎㅎ

 

 

사실 맛집으로 유명한곳을 가긴했지만

엄청나게 특별한 맛을 느낀건 아니였다.

 

하지만 며칠 더 여행을 하면서

이것이 얼마나 맛있는

까이양이었는지 알게되었다.

 

 

다음에 치앙마이에 간다면

저녁에가서 맥주에 까이양을 먹을거다

그리고 밥도 꼭~~ 시켜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