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맛집 & 카페

부산 _ 그랜드 조선 호텔 '아리아' 주말 점심 뷔페

 

 

그랜드 조선 부산 _ 아리아 후기
(주말 점심 및 공휴일 가격
 _ 115,000원)


 

부산여행 마지막 날
조식을 패스하고 점심뷔페를 이용했어요.

우선, 시그니엘이랑 그랜드조선 뷔페중에서
고민했었는데 아리아가 좀 더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아리아를 선택하게됐지요 :)


 

열한시에 호텔 체크아웃하고와서 줄서있다가

첫번째로 들어왔거든요.....

그런데 막 멀을생각에 신이나서인건지 사진이없네요?

ㅠㅠ아리아 인테리어 정말 예쁜데.. ㅎㅎㅎ

 

탕수육마저 맛있어. 하지만 커리는 별로였습니다 ^^

 

 

음식의 가짓수가 엄~청 많은건아닌데

정말 맛있고 제대로 된 음식들이 많다고 느껴졌어요 ㅎㅎ

보통 뷔페는 한바퀴돌때는 우와우와하다가

두번째돌때부터는 뭐가 없는것같잖아요

 

하지만 아리아뷔페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아쉬울정도였어요

 

 

전복죽 꼭 드셔보세요 전복정말 큼직하게들어있고 너무 꼬수워...
포션으로 준비된 점이 좋았어요
과일맛집입니다..... 메론이랑 수박을 두번씩 가져다먹었어요 ㅋㅋ
시저샐러드도 잘하네
랍스터구이
전복구이
비프스테이크, 양갈비, 엘에이갈비

 

사진찍는게 조금 부끄러워서

빠르게 돌면서 찰칵찰칵하다보니

제대로 못담아왔어요 ^^;

 

★★★★★

양갈비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민트젤리까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 ㅎㅎ

 

 

고기 3종 엄지척

 

 

 

사시미랑 초밥도 준비되어있어요

 

전 날 스시야 오마카세다녀왔는데

친구랑 저랑은 뷔페가 더 좋담서 호들갑 ㅎㅎㅎ

 

 

귀여운 마카롱관람차

 

와......조선델리에 반하고갑니다.

전날 조선델리에서 망고케이크를 먹었거든요

촉촉한 시트에 고소하고담백한 크림의 조화 !

너무너무 반해버려서 아리아 뷔페 디저트에대한 기대가

정말 높았어요 ㅎㅎㅎㅎㅎ

 

뷔페에서 디저트 잘 안먹는데

가져온거 다 먹었어요ㅠㅠㅠㅠ

저 키리쉬케이크(블랙포레스트)

그리고 어지간하면 손이 안가는 롤까지.....

정말 너무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맛있게먹은 흔적ㅎㅎㅎ 한입만 베어먹어야지했던것도

결국은 다 먹게되더라구요 ? 하.. 또먹고싶어

아리아뷔페가 부산의 찐 맛집이었습니다.

과일맛집, 디저트맛집 ! 탕탕탕

 

사진에는 다 못담았지만

인도커리, 중식, 양식, 일식, 한식

골고루 준비되어있었어요.

쌀국수, 우동, 냉모밀 만들어주시는곳도 따로있었구요

 

구색갖춰 여러가지 준비한 느낌보다는

알차게 구성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또 가고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이번여행에서 조선델리에 꽂혔어요

다음번 생일케이크는 조선델리로하자고

친구랑 약속하고돌아왔습니다.

 


 

기승전조선델리 ㅋㅋㅋ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