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_맛집 & 카페

잠실맛집_멘야하나비 잠실점 / 비처럼 와인처럼 / 송리단길 맛집 술집 추천



송리단길 맛집
마제소바맛집 _ '멘야하나비'

 


송리단길 와인, 술집
분위기좋은 _ '비처럼 와인처럼'







멘야하나비는 너무 맛있어서 !
비처럼 와인처럼은 가성비랑 분위기좋아서 !

오늘다녀왔는데 오늘바로올리는 후기

.
.
.

 

오룰루의 잠실 데이트 추천코스 :)

1차 멘야하나비 잠실점
2차 비처럼 와인처럼 동호점

 

 

 

 

 

친구가 10번이상 먹어보고 추천해준 맛집이예용

 

잠실역 10번출구에서부터
도보 10분정도걸려요

 

 

 

 

 


대기공간이예요

식사시간대나 주말에는 줄이 어마어마하다고합니다


평일 저녁 8시에갔는데
저는 운좋 20분정도 대기한것같아용

 

 

 

 

 

 

주문은 요기서 !

제가 시킨메뉴는 가장 기본메뉴인
나고야마제소바 !
그리고 토핑으로 반숙달걀 추가 !

 

 

제 친구는 10번이상 다녀온 곳이라

쿠폰 10개 다 모아서 쿠폰으로 주문했어요 :)

 

 

 

 

 

 

 

주문넣고 또 대기하기

가게안에서는 10분정도 기다렸어용

기다리면서 찍어본 사진들이에요

 

두근두근

간장베이스로 골랐는데 다음번에는
소금베이스도 먹어보고싶어요 궁금.

 

 

 

 

 

 

 

다찌에 앉고싶었눈데 마침 자리가 났어요 !

우리가 앉을자리!!

 

 

 

 

 

 

나고야 마제소바와
아지다마(반숙계란)


비주얼좀보세요 !!
우리나라에 마제소바라는 메뉴를 알리기 시작한
1세대라고 볼수있는 멘야하나비 클라스

계란노른자 톡 !
이때 왠지 기분좋아요

.

.

.

.

 

노른자 터뜨리면서 비비는 영상 !

요런거 좋아하시는 변태분들 있으신가요?? >.<

그렇다면 영상 고우고우

 

 

 

크으으 -

 

 

 

 

 

 


입맛대로 다시마식초나 고춧가루, 후추넣고
쉐킷쉐킷 !
면빨이 진짜 맛있어요
탱탱하면서도 부드럽구 양념이랑 재료랑
착착 엉키면서 하나되는 맛


그리고 아지다마 한입 베어물면
자동으로 미간에 힘들어가면서 음ㅠㅠㅠ 요럽니다?
히히히

 

 

 

 

 

 

면 거의 다먹어갈즈음이나
양념 조금 남았을 때 밥 조금 달라고 하시면
밥을 조금 넣어주시거든요

그게 또 별미였어요 !
마제소바 자체가 양이 진짜 많아서
너무 배불렀는데도 밥이 또 들어가요ㅋㅋㅋ

면 맛있다고 흥얼흥얼 거리면서 다 먹어놓고
밥비벼먹을땐 또 밥이 더 맛있다고하는 상황

탄수화물돼지들의 익숙한 모습이쥬?ㅋㅋㅋㅋ
결론은 둘다 맛나니까 둘다 맛보기 :)



잠실 멘야하나비는 여기까지입니다.

.
.
.

배 두들기면서 바로 건너편
비처럼 와인처럼 :)


-
카페보다 분위기좋고
가격은 커피보다 저렴한 가성비 갑

잠실 술집추천

'비처럼 와인처럼'
-

 

 

 

 

 

탐나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즐기기 딱 !

 

 

 

 

와인은 한잔에 2900원부터 있어요 !
종류가 꽤 많고 가격도 다양한데
대부분 3-4천원대로 즐기실 수 있어요 !

저는 세명이서 간거라 적당한 와인 골라서 보틀로 ㅎㅎ


치즈크래커도 간단한 구성이지만
구색맞춰서 이뿌게 와인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잠실에서 와인 생각날 때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 !

 

저는 담에 남자친구랑 이 코스로

데이트할고에요 캬캬

 

 

 

 

룰루와 함께한 친구들
우리 셋 셀카로 마무리하면서
20000 !!!

 

 

 

송리단길 멘야하나비 지도 첨부합니다 :)

비처럼 와인처럼은 바로 앞에있어서 따로 첨부안할게요 !

* 멘야하나비 서울본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