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 맛집 _ 팟센벤자(Padsen Benja) 팟타이 맛집


태국 치앙마이

님만해민 맛집 팟 센 벤자(Padsen Benja)


 

 

치앙마이 여행 이틀 째 되는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지쳐 숙소에서 한참을 쉬고있었다.

슬슬 배가고파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맛있는 팟타이가 먹고싶어져서

폭풍 검색 !

그렇게 찾아간 팟센벤자

 

 

 

 

 

도착한 팟센벤자는

너무 예쁜 음식점이었다.

 

 

 

 

사실 오는길에 뭐시킬지 정하면서왔었다.

도착하면 바로 오믈렛팟타이 시켜야지 ! 하고왔는데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았다.

나를 시험에 들게했지만

결국은 오믈렛팟타이로 ㅎㅎ

 

 

 

 

 

물은 셀프였다.

보통의 음식점들은 물, 얼음 값을 따로 받았는데

물과 얼음이 프리여서 왠지 기분조흠

 

그리고 치앙마이에서 흔히 보이던 저 은색컵.

나중에는 저 은색컵이 갖고싶어졌었다 ㅎㅎ

사오지는 않았지만

 

 

 

 

오믈렛팟타이

간도 적당하고 비주얼부터가 맛있다 :)

 

먹다보니 부족한 마음이 들었었다.

두개를... 시킬걸그랬나? 싶은 마음이 잠깐들었다

 

 

 

 

 

숙주까지 모조리 싹싹 해치웠다.

 

이때가 여행 이튿날이라 시간이 많은줄 알았었다.

여기 한번 더 와야지 했었는데

여행 순삭.. 정신차려보니 집에서 블로그 쓰고있는 신세다.

 

 

 

 

 

막상 한 그릇을 다 먹고나니 배가 불렀다.

(그래도.. 하나는 포장을 해올걸그랬어....ㅎㅎ)

 

 

예쁜 골목에 위치한 팟센벤자

가는 길, 오는 길이 한적하고 싱그러웠다.

귀여운 야옹이도 만나구 :)

 

행복하고 여유로웠던 저녁식사로 기억에 남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