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일본

오사카여행_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코스 공유 ! 여자둘이 해외여행 추천

오사카 자유여행 3박 4일

오사카 교토 고베 3박4일 일정

 

 

 

 

 

여자둘이 해외여행하기

오사카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공유할게요.

 

 

오사카에서 여행코스로 유명한

오사카성, 우메다 햅파이브, 디즈니랜드 등의 일정은 제외했어요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난바역 중심으로 동선을 짰고,

 

대신 !

 

오사카 근교 여행지로 좋은

교토, 고베를 다녀왔습니다 :)

 

 

오룰루의 오사카 자유여행 전체 일정입니다 :)

 

 

떠나기 전 여행일정과 실제 여행일정이 달라져서

여행 후에 다녀온 일정에 맞춰서 편집해봤어요

 

일찍부터 움직이자! 해놓고는

왜때문인지 항상 11시부터 움직였네요 :)

 

 

 

 

사진기록 GoGO !

 

.

.

.


* 1일차 *

 

오사카

출발 / 호텔 체크인 / 모토무라규카츠 난바점 /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 / 돈키호테


 

 

 

인천에서 뱅기기다리면서 밥부터먹고 시작

 

 

 

 

 

 

간사이 공항 도착 :)

공항사진 남기고 출발 !!!

 

 

 

 

 

 

간사이공항에서 난바로 가는 라피트 :)

 

* 라피트는 여행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다. *

 

 

 

 

 

 

< 호텔체크인 후 모토무라규카츠 난바점 >

 

호텔가서 체크인 후다닥하고

점심으로 모토무라규카츠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유명한

오코노미야키 맛집 '미즈노'

 

 

 

 

 

 

오사카 타코야키 맛집 '와나카'

 

돌아댕기면서 간단하게 타코야키도 먹어주고

여기 진짜 늠 맛있어요ㅎㅎ

 

 

 

 

 

 

신사이바시에있는 디즈니스토어

 

조카선물도 하나 샀어요 히히

지금도 잘쓰고있는 컵인데 너무 예쁘죠 :)

 

 

 

 

 

 

<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

 

도톤보리에서 유명한 글리코상

 

신사이바시, 도톤보리는

볼거리 먹을거리 넘치고 에너지도 넘치고

사람도 넘치고 완전 복작복작해요

 

 

 

 

 

 

12월분위기 뿜뿜하는 난바역 나무들

숙소가는길에 돈키호테들려서 쇼핑도 살짝 해줬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라면

 

숙소에서 직접 개발한 라면이래요 !

디너시간마다 식당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건데

너무 맛있어요...  내일 또 먹자면서 후퇴 ㅎㅎ

 

 

 

 

 

편의점 음식도 필수 !

 

라면먹고 들어와서 또 먹기 ㅎㅎ

숙소오는길에 로손편의점 들려서 사온거 먹으면서 수다떨다가

온천가서 싸악 씻고 꿀잠잤습니다.

 

 

 

 

 

 

 


* 2일차 *

 

교토

교토로 이동 / 와이프앤허즈번드 / 기요미즈데라 / 카메스시


 

 

 

 

< 교토가는 길 >

 

원래대로라면 교토에 일찍 도착해서

교토맛집에서아점을 먹고 시작하는건데 출발이 늦어져서

난바역 안에있는 아무곳이나 들어갔어요 !

 

어딘지 기억안나지만

일본은 아무데나 들어가도 다 맛집인가효..?

맛있게 먹고 기분좋게 시작 :)

 

 

 

 

 

 

오사카에서 교토가는 건 한신패스로 갔어요.

일단 난바에서 우메다역으로 이동 !

 

 

 

 

 

 

< 교토 카페 _ 와이프앤허즈번드 >

 

교토 첫번째 일정 !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사진찍는 자체만으로도 너무 재밌었어요 !!

 

이건 따로 포스팅해두었으니까 보러오세용 ㅎㅎ

 

교토여행_와이프앤허즈번드(WIFE&HUSBAND) / 교토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방법 / 일본 교토 카페추천

와이프앤허즈번드 WIFE&HUSBAND - 일본 교토 카페 추천 ! 일본 교토에서 피크닉하기 교토 가볼만한 곳 추천 - 교토 여행에서 커플사진, 우정사진, 인생사진 찍기 좋은 카페 추천해드릴게요 :) 구글에서 한글로 '..

odebondi.tistory.com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강추 !! 

 

 

 

 

 

 

기모노입고 기온거리에서

사진찍으려했는데..

 

늦게 나오기도했고, 교토가 너무예뻐서

여기서 찍고 저기서 찍고 하다보니 해가지더라구요

하하하하

 

 

 

 

 

 

< 기요미즈데라 >

 

초점없이 저 ~ 멀리보이는 기요미즈데라 입구

기요미즈데라는 밝을때 다녀오세용 ㅎㅎ

 

저는 그냥 기온거리에서 기념품사고

이것저것 먹으면서 구경하다 왔습니다.

 

기모노입고 기요미즈데라랑

기온거리에서 사진 찍구팠는데 실패 !

아쉽다...ㅎㅎ

 

 

 

 

 

 

역으로 돌아가는 길

밤에도 예쁜 교토 :)

 

 

 

 

 

 

< 오사카 스시맛집 _ 우메다 카메스시 >

 

저녁은 우메다역에 있는 카메스시

 

 

 

 

 

 

숙소오는길에 또 편의점 쇼핑 캬캬

 

저 라면이 호텔에서 개발한 라면인데

컵라면으로 주기도하고, 디너시간에 맞춰서 식당에가면

직접 끓여주는 라면이예요.

맛있어서 집에올때 챙겨왔습니다 ㅋㅋ

 

둘째 날은 맥주로 마무리 :)

 

 

 

 

 


* 3일차 *

 

고베

레드락 / 고베스타벅스 / 기타노이진칸거리 / 니시무라커피점 / 하버랜드 / 이치란라멘


 

고베여행은 따로 포스팅을 해두었어요.

좀 더 자세하고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

 

고베여행_일본 고베(KOBE) 당일치기 코스추천 / 고베 여행코스일정 / 오사카 근교여행지 추천 / 고베 맛집 / 고베 가볼만한 곳 추천

고베 KOBE - 오사카 근교여행지로 유명한 고베 당일치기 여행코스 추천 ! 한큐패스로 오사카에서 고베 당일치기 일본의 3대 항구도시이자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고베 ! 제가 다녀왔던 코스 추천해볼게요 ! 오..

odebondi.tistory.com

 

* 오사카에서 고베가는건 한큐패스로 다녀왔어요 !

숙소가 난바역ㅍ근처에 있는 경우는 한신보다 한큐패스가 이동하기 좋더라구요.

여행전에 미리 구매하시는걸 추천 *

 

 

 

 

 

 

< 고베 맛집 _ 레드락 >

 

레드락도 유명한곳인데 역시는 역시였어요 !

 

고베도착해서 점심으로 먹은 레드락 로스트비프덮밥이예요

친구랑 저랑 밥한톨 안남기고 싹싹먹구나왔습니다 ㅎㅎㅎ

 

 

 

 

 

 

기타노이진칸거리에있는

< 고베 스타벅스 >

 

고베 필수코스죠 !

사진에 보이는 저 건물이 100년이 넘은 주택이라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에 선정되기도했고

유형문화재로 등록되어있다고합니다 :)

 

 

 

 

 

 

< 니시무라 커피점 >

 

고베에서 분위기좋은 카페찾으신다면 추천 !

찻잔부터 느낌오시쥬 정말 우아한곳입니다.

 

 

 

 

 

 

일본의 작은 유럽

< 기타노이진칸거리 >

 

예전에 외국인들이 들어와 집을짓고 살던 곳이라고해요

서양식주택이 모여있는 곳인데 골목골목 산책하시면서

구경도하고 소품샵도, 카페도 들리기 좋은곳이였어요.

 

특별히 이걸봐야한다! 라기보다는 거리전체를 천천히 둘러보는게 묘미인곳!

 

 

 

 

 

 

고베여행의 하이라이트 !

바로 고베 야경

 

< 하버랜드 >

 

사실 이거 보려고 고베에 오는거쥬??ㅎㅎㅎ

고베는 야경이쥐 !

 

 

 

 

 

 

하버랜드에 있는 < 모자이크 복합쇼핑몰 >

 

모자이크쇼핑몰에 식당도많고 여러 종류의 매장이 많아서

저녁간단히 먹고 모아지크쇼핑몰 구경하면서

기념품도 하나 사고 뽑기도하고 놀다왔습니다 :)

 

 

 

 

 

 

오사카로 돌아가는 지하철

 

 

 

 

 

 

< 라멘 맛집 _ 이치란라멘 >

 

난바로 돌아와서 라멘먹으러 이치란라멘 도톤보리점으로 !

모두 이치란라멘 꼭 드시길 !

 

 

 


* 4일차 *

 

오사카

츠케멘 스즈메 / 나카차키초 골목거리


 

 

 

< 오사카 츠케멘 맛집 _ 츠케멘 스즈메 >

 

숙소바로근처라 밤에보일때마다

마지막날 저기가자 ! 찜해놨던곳인데

알고보니 현지인들도 줄서서 가는 맛집이었어요

비주얼도 맛도 모두 만족

여행내내 맛집 성공적 ㅎㅎㅎ

 

 

 

 

 

 

토티캔디팩토리

 

솜사탕가게가 왜이렇게 이쁜가요

구냥 들어갔다가 이뻐서 하나 사들고나왔습니다 히히

 

 

 

 

 

 

오사카에서 가볼만한 곳

< 나카차키초 골목거리 >

 

저는 별로였어요.

(별로라면서 사진 되게많다 ㅋㅋㅋ)

 

우메다역에 내려서 20분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나카차키초 골목거리예요.

음.. 일요일에 가서그런지 문닫은가게도 많았고

진짜 골목한개가 끝인거같은...? 비추천이에요ㅠㅠ

 

저 진짜 기대많이 하고 갔거든요

여행 마지막 일정이기도했고..

친구한테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올린 사진보면 너무이쁜데

잘못찾아간건가싶은 정도였어요

제대로 찾아간건 맞는데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닌걸로.

 

 

 

 

 

 

다시 난바로와서

호텔에 맡겨둔 짐 찾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기 아쉽다면서

마지막으로 타코야키 한번 더 ! ><

 

호텔 근처에 있던 작은광장같은곳인데

관광객보다는 일본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같았어요.

저랑 친구도 슬쩍 자리잡고 서서 먹었는데

이 분위기ㅠㅠㅠㅠㅠ

뭔가 힙한기분 ㅋㅋㅋ 막막 젊은갬성!!!ㅋㅋㅋ

 

여기에서 먹은 타코야키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

 

 

 

 

 

 

난바에서 공항가는 라피트기다리면서

551호라이

 

551호라이 매장엄청마니보였는데

라피트 타러가는 길에 또 보이길래

먹어봤어요 ! 꿀맛 :)

 

담부터 일본에서 만나면 가볍게 한팩씩 사먹을예정입니다.

 

 

 

 

 

 

공항에서 남은 경비로 틴트하나씩 사고

또 먹었습니다 ㅎㅎ먹다끝나는 여행

 

.

.

.

 

이렇게 오사카 자유여행 3박4일 일정 마무리 !

 

 

 

 

 

 

포스팅 한편에 3박4일을 다 담다보니

넘나 긴 포스팅이 된것같네요ㅎㅎ

띠용

숙소추천으로 마무리할게요 !

 

.

.

.

.

 

< 오사카 난바 숙소 추천 >

 

제가 이용한 숙소 추천드릴게요.

숙소사진을 못찍어와서 따로 포스팅은 못하고

호텔명이랑 간단한 설명만 남겨요 ㅎㅎ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Dormy Inn Premium Namba Natural Hot Spring)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가격은 1박당 10만원정도

난바역이랑 근접해있고,

도톤보리나 신사이바시까지 걷기 딱 좋은 위치

 

요란한곳은 아닌데,

주변에 있을건 다 있는 위치라 좋았어요

 

호텔내에 온천 사용할수있어서 밤마다 온천했고

저녁에는 식당에서 무료로 라면을제공해주는데

맛있어서 기억에남아요 ㅎㅎㅎ

 

검색해보시면 후기 포스팅도 많고

예약사이트에도 많이 올라와있으니까

여행계획중이시라면 참고하셔용 :)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