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국내여행

경주_경주여행 황리단길 한옥 숙소 추천 ! 휴휴당 후기(조식, 가격, 내부시설), 에어비앤비 숙소

 

 

 


경주여행

예쁜 한옥 숙소 추천 !

휴휴당


 

 

바야흐로 2019년 9월 21일 토요일 !

여행 한달전부터 두근거리며 기다리던

바로 그날 두둥 !

 

주말내내 경주에는 태풍이 몰아쳤다고한다.

날씨좋은 서울을 놔두고

나는 태풍속에서 여행을 하고왔다.........ㅎㅎ

 

약간은 우울했던 마음을 예쁜 한옥숙소가

많이 달래주었기때문에 '이건 꼭 블로그에 소개해야지 !'

마음먹게되어서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해본다 히히:)

 

 


숙소정보


휴휴당 일반 후기는 많이 없는것같다.

휴휴당을 검색해보면 홍보글이 대부분인지라

일반인 후기를 꼭 남기고싶었다.

경주 한옥 감성숙소, 예쁜숙소 찾는다면

휴휴당 한번 고려해보면 좋을것같음 !

 

숙소 예약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했고

룸은 총 3개가 있는데 내가 예약했던곳은 제일 큰 룸이었다.

 

휴휴당 2인실 3호룸

가격은 비수기 주말, 조식포함 1박에 약 125,000원으로 기억이난다.

변동은 있겠지만 어쨋든, 나의 예약정보는 이러했다 ㅎㅎ

 

황리단길안에 위치하고있어서 경주에서 유명한

황리단길 맛집, 카페, 대릉원 등 걸어서 10분이내로 갈수있었다.

 

 


 

 

휴휴당 외부

 

 

체크인 당일 호스트랑 연락을통해

셀프체크인으로 휴휴당 입성 !

 


3호실 내부


 

 

 

 

보통 한옥숙소는 외부만 이쁜 기와집이고

내부로 들어가보면 좀 허접한곳이 많은것같은데

 

휴휴당은 내부까지도 구석구석 신경쓴 티가 많이 나서 좋았다.

그리고 방에 들어서면 깨끗하게 세탁된 이불냄새가 솔솔퍼진다 굿

 

비가 계속 내렸지만 숙소에서만큼은

비내리는모습이 운치있어서 좋았다.

 

 


공용공간


 

내 여행메이트 띠꼬비랑 ㅎㅎ
휴휴당 라운지

 

 

 

작은 툇마루를 복도처럼사용하고 가운데 마루를 라운지로 활용하고 있었다.

예뻐예뻐

 

친구의 겹경사를 축하하는 사진도 열심히 찍어왔다 ㅎㅎ

빵은 스컹크웍스에서 사온건데 소보루크루아상이랑

당큰파운드. 달달하고 진짜맛있었다 !

 

 

 

휴휴당 부엌

 

 

따뜻한 느낌의 공간

왠만한 카페보다 이쁨 ㅎㅎㅎㅎ

 


휴휴당 조식


 

 

 

아침 9시부터는 조식타임 !

간단하게 준비해주신다고해서 기대안했는데

과일, 빵, 우유, 베이컨, 시리얼, 주스, 커피, 요거트 등

있을건 다 있었다. 든든한 조식

 

부엌 식탁에 쫘악 차려져있어서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가져다 먹으면된다.

 

 


 

 

 

 

조식먹고 들어와서

체크아웃하기전에 찍은 사진 ㅎㅎ

여기가 3호실 포토존

 

한옥숙소오면 꼭 이런사진 남기고싶었는데 성공적 !

 

 

요번에는 숙소에서 여행사진 다 뽐낸거같다

휴휴당이 다했다 크크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