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_해외여행/태국

치앙마이여행 _ 농 부악 하드 공원 (Nong Buak Hard Public Park), 치앙마이 가볼만한 곳, 치앙마이 자유여행


농부악하드공원

Nong Buak Hard Public Park


 

 

치앙마이 올드타운 밑에 위치한

치앙마이의 작은하와이로 불리는

농부악하드공원

 

 

 

 

 

 

올드타운으로 숙소를 옮긴 날

바로 옆이 공원이라 들려봤었다.

 

아쉽게도 날씨가 흐리고

비가잠깐오기도해서

사진이 다 회색빛이지만,

여기 정말 여유롭고

딴세상같기도했었다 ㅎㅎ

 

다들 돗자리피고 누워있거나

잔디밭에 앉아서 얘기를나누고

벤치에누워 책을보거나,

가벼운 운동을하기도하고

 

여러가지 자유로운모습들로

가득차있던 농부악하드공원 :)

 

 

 

 

 

 

나는 숙소에서 가까운

출입구로 들어갔었는데

정문은아니였고 쪽문 :)

 

반려동물은 데려올수없나보다

 

 

 

 

 

 

이 초록초록한 공원에

햇빛이 있었다면 훨씬더예뻣을텐데

 

 

 

 

 

 

도착하자마자

망고쥬스부터마시고 시작

 

 

 

 

 

 

잔디밭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나누는사람들

저 모습이 너무 예쁘다 ㅎㅎ

 

 

 

 

 

 

이렇게 예쁘고

평화롭고 여유넘치는 곳을

둘기들이 접수함 ..

 

 

 

 

 

 

뭐야 너네들 ㅜㅜ

 

쪽수에 밀려서 찍소리도못하고

다른길로 돌아갔다ㅋㅋㅋ

 

 

 

 

 

공원안에는

작은 수퍼가 3개정도 있었다

그리고 돗자리를 대여해주고있었는데

대여비가 10-20바트라고한것같다

잘 기억이안난다 ㅎㅎ

 

날 좋을 때 돗자리대여해서

치앙마이 쇼핑품목인

라탄들이랑 법랑도시락펴놓고

피크닉해도 너무 예쁠것같다히히

 

 

 

 

 

 

갑자기 비가내려서

정자안으로 들어왔다.

 

근데 다들 비를안피한다

그냥 맞으면서 놀거나

아무일 없다는듯한 평온함

 

비는 내눈에만 보이는건가 ㅋㅋㅋ

 

 

 


 

 

 

인공호수로만들어진 공원이었지만

색다른 치앙마이 분위기를 느낄수있던곳

아쉬웠던건

비둘기들도 이곳을 좋아한다는점

 

:)